[오늘의 운세] 개띠 황치열 "금전이 풍족하니 어려움이 없다"…9워 3일 내 운세는?

2015-09-03 15:17

[사진=황치열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가수 황치열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별명이 '황크루지'인 이유와 함께 독특한 매력을 과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82년 12월 3일생인 황치열은 개띠에 속한다.

9월 3일 황치열의 운세는 "일은 적당히 되어가고 돈은 쓸만큼 벌어온다. 금전이 풍족하니 어려움이 없다" "중대한 결정은 오늘만은 피하는 것이 좋겠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나의 상황은 내가 제일 잘 파악하고 있으니 내가 판단해야한다"
84년생 - 미적미적하면 일이 더욱 꼬이기 쉽다. 신속한 결단이 필요한 때.
72년생 - 소득이 없는 일로 신경 쓰고 몸 상하기 쉽다. 버릴 건 버려야 할 때.
60년생 - 처음은 손실이 따르나 나중에 얻음이 크다. 움직여야 얻을 수 있다.
48년생 - 잠시 일손을 놓고 마음을 안정시키고 우선 건강에 신경 써야 할 운.

▶소띠 오늘의 운세 "갈등 해소나 분쟁의 해결은 인내와 끈기가 최선의 방법이다. 사소한 일인데도 감정이 앞서 큰 일을 그르치기 쉬운 운세니 마음을 침착하게 다스려야할 때"
85년생 - 신경이 예민해져 상대방을 생각할 여유가 없어지는 때이니 넉넉한 마음을 가지라.
73년생 - 컴퓨터나 자동차 등 항상 가까이 하던 기계가 말썽을 부리는 때니 사전점검 필요.
61년생 - 퇴근시의 업무정리와 외출시의 문단속 화재예방을 철저히 해야할 때.
49년생 - 나룻배를 기다리는 나그네처럼 느긋한 마음이 필요하다. 서두르면 꼬인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뜻하지 않은 조력자를 만날 수 있는 날이다. 솔직한 모습으로 담백하게 대하라"
86년생 - 옳지 않은 일이나 잘못된 인연은 단호하게 정리하라. 우유부단하면 손해뿐.
74년생 - 어려운 코스는 다 지나갔다. 이제부터 심기일전하면 매사가 탄탄대로.
62년생 - 향을 싼 종이에서는 향내가 나는 법. 진실과 숨은 노력이 빛을 보는 운세.
50년생 - 자금이 많이 들거나 경쟁자가 많은 일은 실패하기 쉬운 운세니 참고.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나의 덕이 모든 이들에게 알려지니 명성과 부를 얻는다. 하늘도 나를 돕는 날이다"
87년생 - 미워도 다시 한 번 아량을 베풀면 어떤 불화도 사라지고 통하는 때.
75년생 - 자격증 취득이나 각종 시험에 행운이 따르니 내친걸음에 더욱 열심히 뛸 것.
63년생 - 윗사람의 칭찬이나 격려를 받고 능력을 인정받아 명예가 높아지는 운세.
51년생 - 가족에게 촛불이 되어 주니 모두 모여 단합하고 화목 하는 때.

▶용띠 오늘의 운세 "수화기제의 상을 나타내는 날이니 대길일(大吉日)이다. 강한 행운이 따르니 즐거움이 계속된다"
88년생 - 이성관계에 행운이 있으니 아름다운 이성을 만날 운이다.
76년생 - 어떤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직장이나 사업변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때.
64년생 - 나룻배를 기다리는 나그네처럼 느긋한 마음이 필요한 운세. 12-13일이 길일.
52년생 - 남의 것을 빼앗으려다가 자기 것을 잃어버리는 운세니 욕심은 금물.

▶뱀띠 오늘의 운세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 오해 살 수 있는 행동은 아예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89년생 - 꼬리가 길면 언젠가는 밟힌다. 진실만이 오래가고 통할 수 있음을 명심하라.
77년생 - 직장 이동이나 이사수가 있는데 동북쪽은 삼가고 남서쪽이 좋은 운세.
65년생 - 내키지 않는 출장이나 여행은 삼갈 것. 신경성 질환이 침범하기 쉬운 때다.
53년생 - 믿으려면 끝까지 믿고 밀어줄 것. 중간에 포기하면 안한 것만 못하다.

▶말띠 오늘의 운세 "도움이 위아래로 오니 일을 벌리기 쉬우나 아직 때가 무르익지 않았다. 좀더 계획을 검토하고 수정하여 완전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든 다음 행동으로 옮길 것"
90년생 - 주변의 방해요인이 많으나 결과는 좋다. 꾸준함만이 결과를 볼 수 있다.
78년생 - 주변의 정보를 모아 관찰하고 살펴야 할 때. 행동은 잠시 미룸이 좋다.
66년생 - 이곳 저곳 어울릴 일이 많아지니 잘 관리하면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다.
54년생 - 씀씀이가 커지나 들어옴도 크다. 인색하지 않으면 명망이 높아지는 운.

▶양띠 오늘의 운세 "말띠의 도움을 받는다면 일이 순조로울 것이고 쥐띠와 함께 일한다면 손해만 있을 뿐이다. 선택은 나에게 달렸다"
91년생 - 좋은 인연을 만들기에 동쪽과 서북쪽이 길하고 빨간 색이 행운의 색이다.
79년생 - 움직여 추진하면 얻음도 크다. 작은 것을 버리고 큰 것을 취할 때.
67년생 - 처음은 힘드나 결과가 좋다. 묵묵히 끝까지 추진하면 결실이 큰 운
55년생 - 위로 도움이 오고 아래서 받쳐주니 만사가 순조롭고 화목한 운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ㅅ, ㅈ, ㅊ 성과 함께하면 행운이 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일이 해결된다"
92년생 - 급할수록 돌아가라. 서두를수록 어려워진다.
80년생 - 자신있는 일처리에 사람들이 잘 따른다.
68년생 - 일에 능률이 오르고 주변의 인정도 받는다.
56년생 - 충분한 영양섭취가 필요한 때

▶닭띠 오늘의 운세 "과거의 회상은 큰 의미가 없으니 오로지 지금에 충실하는 것이 좋겠다"
93년생 - 취미와 여가생활로 기분을 전환하자.
81년생 - 친구를 만나 그간의 스트레스를 풀자.
69년생 - 무리한 지출은 삼가는게 좋겠다.
57년생 - 매사에 긍정적인 자세로 나간다면 행운이 따른다.

▶개띠 오늘의 운세 "일은 적당히 되어가고 돈은 쓸만큼 벌어온다. 금전이 풍족하니 어려움이 없다"
94년생 - 무난한 하루가 이어진다. 오늘도 하루가 간다.
82년생 - 중대한 결정은 오늘만은 피하는 것이 좋겠다.
70년생 - 능력이상의 일로 부담스러우나 금전운이 좋으니 참아준다.
58년생 - 순서대로만 처리해나간다면 어려울 것이 없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상황에 따른 임기응변이 필요한 날. 마음먹은 대로 잘 움직여지는 운세"
83년생 - 약은 꾀를 쓰면 실패한다. 노력하는 자세가 인정을 받는 때.
71년생 - 조그만 선물이나 허심탄회한 대화가 꼬였던 실마리를 풀어주는 운세.
59년생 - 가랑비에 옷 젖듯이 작은 노력과 성의가 모여 큰 것을 이루는 운세.
47년생 - 남을 무시하면 당신도 존경받지 못하나 남을 추켜세우면 당신은 더욱 빛나는 때.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