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 골드 하이드레이팅 멀티크림' 출시…페루의 산삼 담았다
2015-09-01 15:23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메디셀바이오(대표 문정민)의 프리미엄 하이드로겔 스킨케어 브랜드 '꽃다(Cotta:如花)'가 '페루의 산삼'이자 미국 나사(NASA)가 선정한 슈퍼 푸드 마카(Maca) 성분이 다량 함유된 '마카 골드 하이드레이팅 멀티크림'을 전격 출시했다.
안데스고원에 자생하는 마(麻)과 식물 마카에는 노화억제와 성장 호르몬 촉진을 향상시켜주는 아르기닝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또한 알칼로이드, 안토시아닌, 사포닌 등의 활성물질이 풍부해 지친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미네랄과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또한 활성산소제거 및 생성억제에도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는 데 효과적이다.
이러한 효능은 ㈜케이티에이치아시아가 보유한 원천기술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를 탑재한 생산 시스템에 의해 천연 생약성분이 인체 피부온도 36.5도에서 자가 반응해 녹으면서 피부 진피층까지 다량의 유효성분이 흡수되기 때문에 가능하다.
한편, 중국 SMG 산하 최대 케이블TV 채널인 상해 SITV 종합 뷰티프로그램 '미려밀마'에 '꽃다' 브랜드가 단독으로 소개되며 중국 내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메디셀바이오는 중국 동방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롯데홈쇼핑과 후이마이 홈쇼핑 런칭을 진행 중이며 온라인 유통채널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 다각화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내 시장점유율도 넓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