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창립 15주년 맞아 프로모션 실시
2015-08-28 10:07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제로투세븐이 창립 15주년을 맞아 전국 제로투세븐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고객 감동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로투세븐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서프라이즈-러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제로투세븐의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혜택 프로모션과 고객 참여형 기부이벤트 '렛츠 러브'로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제로투세븐 의류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다양하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 15주년 기념 모바일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쿠팡과의 제휴를 통해 오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최대 1만장까지 판매한다. 해당 상품권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제로투세븐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2015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얼리버드 균일가 행사'도 13일까지 진행된다. 매장에 방문해 15주년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매일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신상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재방문 쿠폰 제공' 이벤트도 26일까지 진행된다. 본 행사 역시 제로투세븐 전국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동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