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CL 닮았다”에 가위 던진 김진경, 실제 얼마나 닮았나 영상으로 보니…
2015-08-27 14:37
[영상 출처 = YouTube esteemmodels]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마리텔 김진경 씨엘, 마리텔 모델 김진경 태도 논란 사과, 마리틀 김진경 CL 관련 태도 사과, 마이리틀텔레비전 모델 김진경 생방송 태도 논란 사과, 김진경 씨엘, 마리틀 김진경 CL, 모델 김진경 2NE1 CL
모델 김진경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중계 방송 태도 논란에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어 "'마리텔' 생방송 녹화 중 CL님이 언급된 상황에서 제가 깊이 생각하지 못하고 무례한 행동과 말을 하여 CL님과 많은 팬 여러분들께 불편함을 드린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며 "이번 일로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실망을 시켜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더 신중하게 행동하는 김진경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사과했다.
김진경은 지난 23일 진행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방송 당시 디자이너 황재근의 방송에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다. 황재근은 김진경의 외모를 칭찬하면서 "진경이가 CL을 닮았다고 하더라"고 운을 똈고 이에 김진경은 들고 있던 가위를 던지며 "진짜 왜 그러세요"라며 투정을 부린 바 있다.
이와 관련 27일 김진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직접 게재하며 사태 수습에 나섰다.
디자이너 황재근 역시 "오히려 내게 잘못이 크다"며 "생방송 도중 의도치 않게 일어난 실수인 만큼 관대한 아량으로 이해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