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싸게 가자! 웹투어, 항공권 반값할인 이벤트

2015-08-27 07:50

[사진=웹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 )이 8월 해외항공권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반값에 해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하이파이브 이벤트는 요일 별로 지정된 도시의 노선을 2인 이상 예약할 경우 예약자 중 1명의 항공권 가격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 낮 12시부터 선착순 50명에 한해 혜택이 돌아간다.

이번 하이파이브 이벤트에 적용되는 요일 별 지정 도시는 ▲27일 파리, 런던, 로마, 프라하, 프랑크푸르트 ▲28일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오키나와다.

웹투어는 하이파이브 이벤트 오픈을 기념해 총 50만원의 여행지원금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이파이브 이벤트 페이지를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여행지원금으로 가고 싶은 여행지와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에게는 웹투어 전용 마일리지인 투어캐쉬 10만원이 제공되며, 총 60명에게는 핫식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하이파이브 이벤트는 웹투어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에만 할인이 적용됨으로 특별한 가격의 항공권을 원한다면 이벤트 페이지 내 유의사항을 확인하길 바란다.

한편 웹투어 해외항공팀에서는 국제유가 하락으로 인한 9월 유류할증료 0원 소식에 대응, 8월에 해외항공권 발권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해외 노선 예약 고객(비회원 제외)에 한해 유류할증료를 전액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