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 주영과 "은밀하게…섹시하게" 케미 폭발
2015-08-27 00:0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R&B 대세 '주영'과 씨스타 '보라'의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오늘 2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와 주영 인스타그램에는 " 주영의 세 번째 싱글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WET 의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을 공개합니다. #씨스타 #보라와 은밀하게, 섹시하게! '케미 폭발'! 8/27 일 주영의 세 번째 싱글앨범 [3]을 기대해주세요! " 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주영과 보라는 몽환적인 색감을 배경으로 도발적이면서도 퇴폐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보라 너무 섹시하다", "주영과 보라 케미가 후덜덜", "주영 진정한 옴므파탈", "R&B 대세남과 국대 걸그룹의 만남", "앨범 너무 기대되요"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주영의 세번째 싱글앨범 [3]은 그동안 서정적인 음악으로 주목받은 주영이 본격적으로 블랙뮤직의 오리지널리티를 드러낸 앨범으로 'WET' 과 'DOWNTOWN LOVE' 두 곡을 더블타이틀로 선보일 예정이며, 슈퍼비를 비롯, 매드클라운, 웨일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해 효린과의 '지워'로 메이저 신고식을 성공리에 마친 주영은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아이콘으로 발탁되어 대세임을 입증하기도. 주영은 푸마의 전설적인 스니커즈인 ‘트리노믹 R698’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는 ‘RISING, R698’ 캠페인의 모델로 전격 캐스팅돼 출연했다. 캠페인 영상 속 주영은 옥상 위에서 쏟아지는 태양을 맞으며 음악에 취해 자유롭게 몸을 흔드는 등 특유의 자유분방한 젊은 에너지와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한편, 주영은 오는 27일 정오 세 번째 싱글앨범[3]을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