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교육·생활인프라 다 갖춘 광교신도시 인기 분양지는 어디?

2015-08-25 10:13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전세난이 심화되면서 내집마련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편리한 교통 및 생활인프라, 우수한 학군 등을 두루 갖춘 수도권 신도시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이 모든 조건을 다 갖춘 광교신도시의 분양전환 임대아파트가 있어 화제다. 바로 호반건설의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다.

광교신도시는 광교호수공원, 광교산이 인접한 웰빙타운으로 경기도청이전과 신분당선의 연장까지 예정되어 있어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지역이다. 이 곳의 첫 민간분양전환 임대아파트인 호반베르디움 6차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광교 A6블록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 시 목돈 마련의 고민이 없으며 매매예약제 선택 시 5년간은 전세가 상승 걱정이 필요 없고, 취득세, 재산세 세금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분양 전환 후 양도세, 비과세 혜택(1가구 1주택에 한함)이 있고 믿을 수 있는 건설사의 시공력과 분양 전환 시 시세차익 기대까지 더해져 아파트 구입 부담을 덜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는 광교신도시의 첫 민간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로 저밀도 설계의 힐링단지를 모토로 쾌적함을 추구해 호평을 받고 있다.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는 전세대 판상형의 남향위주 배치 및 최고 15층 설계로 쾌적한 공원형 아파트를 선보였는데 자연을 단지 안으로 끌어들여 조경률이 무려 53%나 된다. 쾌적하고 낭만적인 쉼터를 제공하는 공간이 곳곳에 있는 이 곳은 커뮤니티 시설에 썬큰을 적용하여 따스한 채광을 누릴 수 있게 하였다.

아울러 에듀타운, 광교역, 광교중앙역, 경기도청사, 광교초, 광교중, 수원시 최대규모 도서관 홍재도서관이 바로 앞에 있어 도보로 편리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잔디마당이 있어 이웃들과 교류의 장이 열리게 하였고, 배드민턴장 및 다양한 운동시설과 아이들의 감성 및 신체활동을 고려한 어린이놀이터가 있어 주민의 활발한 활동을 증대시켰다.

더불어 아이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과 어르신을 위한 경로당 공간도 마련하였으며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클럽, 다양한 목적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GX룸, 키즈클럽, 독서실, 북카페도 있어 입주민의 생활이 최대한 편리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있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2017년 5월 입주를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 문의 : 1566-0955
 

[광교호반베르디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