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아이콘, 오늘 ‘SUMMER VACATION’ 생중계로 팬들 만난다

2015-08-21 10:59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위너와 아이콘이 오늘(21일) ‘SUMMER VACATION’ 생중계로 팬들과 만난다.

위너와 아이콘은 네이버 V앱의 위너와 아이콘 채널에서 ‘SUMMER VACATION’ 을 주제로 오늘 하루 동안 5회씩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위너는 오전 11시, 아이콘은 오후 1시 30분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다.

위너와 아이콘은 앞서 지난19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각자의 티저 스팟을 공개, 많은 시청을 당부한 바 있다. 위너 강승윤은 "SUMMER VACATION’ 을 주제로 하루동안 총 5번의 생방송을 통해 저희의 다양한 액티비티, 먹방, 콘텐츠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예고했고 아이콘은 "정해지지 않은 다양한 여러가지 모습, 간만에 아이콘의 자연스러운 노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생방송에 대한 의욕을 전했다.

이에 팬들은 “위너와 아이콘 빨리 보고 싶다.”, “5번이나 볼 수 있다니 계속 대기하고 있겠다.”, “어떤 걸 보여줄지 궁금하다!” 등의 의견을 표하며 위너와 아이콘의 생방송에 큰 기대를 전하고 있다.

위너와 아이콘이 이번 생방송에서는 또 어떤 통통 튀는 매력으로 팬들에게 어필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