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신작 모바일 RPG ‘시간탐험대’ 사전 등록 15만명 돌파

2015-08-21 09:27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에서 진행 중인 모바일 RPG 신작 ‘시간탐험대(개발사 알피지팩토리, 대표 조현병)’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수가 15만명을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영웅조합 버프액션 ‘시간탐험대’는 역사와 신화, 동화 속 유명 영웅들과 함께 떠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게임이다. 올 8월 중 출시를 목표로 지난 13일(목) 사전 등록을 시작한 이후, 일주일 만에 15만명 이상의 게이머를 모으는데 성공하며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tm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26일(수)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me2.do/5U8d1ymU)에서 사전 등록을 완료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궁극의 조합을 위해 필요한 최상급 영웅 중 각 유저가 원하는 1종을 선물하고, 게임 내에서 아이템 구입에 사용하는 크리스탈도 100개씩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ilett)에서도 정식 출시 후 이용 가능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간탐험대’는 다양한 콘셉트로 마련된 영웅을 수집 및 육성한 뒤, 전략적으로 팀을 꾸려 각종 버프 효과를 만들어가는 재미가 특징인 게임이다. ‘모험 모드’, ‘결투장’, ‘시간의 미궁’ 등 여러 가지 방식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milet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