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스파게티 싸대기' 역재생 하니…또 다른 재미

2015-08-18 16:56


'이브의 사랑' 속 '스파게티 싸대기' 장면을 역재생한 영상 [동영상 출처=YOUTUBE BEE CEE]


아주경제 김정은 기자 = 스파게티 싸대기' 역재생 하니, 접시가 스파게티를 빨아들이네


MBC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에 등장한 일명 ‘스파게티 싸대기’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역재생한 동영상이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에서는 며느리 강세나(김민경 분)의 뻔뻔한 태도에 화가 난 시어머니 모화경(금보라 분)이 강세나의 얼굴에 스파게티가 담긴 접시를 던졌다.

접시에 담긴 스파게티는 그대로 강세나 얼굴에 뿌려졌고, 이 모습이 마치 스파게티로 ‘싸대기’를 때린 듯해 네티즌들 사이에선 ‘스파게티 싸대기’ 장면으로 유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한 네티즌이 ‘YOUTUBE’에 올린 스파게티 싸대기 역재생 영상이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 드라마 속 장면을 되감기하자 강세나의 얼굴에 뿌려졌던 스파게티는 한순간에 접시에 다시 담긴다.

마치 접시가 스파게티를 빨아들이는 듯해 원조 ‘스파게티 싸대기’ 장면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이브의 사랑’을 연출 중인 이계준 PD는 과거 ‘김치 싸대기’로 유명한 아침 드라마 ‘모두 다 김치’, 마시던 오렌지 주스를 내뱉은 장면으로 유명한 ‘내 손을 잡아’도 연출한 바 있다.

이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음엔 어떤 싸대기가 나올 지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이브의 사랑'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