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필립 열애설 미나vs데미무어의 연하남 잡는 미모ㆍ몸매유지법,많이걷기ㆍ차 마시기vs5억 전신성형
2015-08-18 01:38
류필립 열애설 미나와 함께 데미무어도 자기보다 훨씬 어린 남자와 뜨거운 사랑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 사실 데미무어야 말로 세계적인 ‘연하남 킬러’로 통할 정도로 데미무어와 연하남과의 열애는 세계적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할리우드 톱스타 데미무어(53)는 자기보다 16살이나 어린 연인 애쉬튼커쳐와 결혼까지 했었다.
미나는 17세 연하남과 열애 중이고 데미무어는 16살이나 어린 할리우드 최고 미남 스타와 열애해 결혼까지 한 것.
하지만 자기보다 10살이 훨씬 넘게 어린 남자를 자기 남자로 만들기 위한 몸매ㆍ미모 유지 방법은 매우 달랐다.
데미무어는 한 마디로 ‘돈’으로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려 했다. 40대 중년의 데미무어는 도저히 애쉬튼커쳐에 구애하는 젊고 예쁜 여자들을 이길 수 없어 극약처방을 썼다. 바로 5억원을 들여 전신성형을 해 자신도 20∼30대 여성 같은 미모와 몸매를 갖기로 한 것.
그러나 이런 데미무어의 처절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데미무어와 애쉬튼커쳐는 지난 2011년 11월 7년 동안의 결혼생활을 유지해오다 결별했다.
류필립 열애설 미나는 돈은 들지 않았지만 매우 상식적이고 평범한, 그러나 실천하는 사람은 적은 방법으로 미모와 몸매를 유지했다.
류필립 열애설 미나는 지난 2013년 1월 2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eNEWS-결정적 한방'에 출연해 자신의 몸매와 미모 유지 비결에 대해 “요즘에는 운동할 시간이 많이 없어서 집에서 비디오를 보고 따라한다”며 “또 가만히 있지 않고 계속 돌아다니는 스타일이라 살이 안 찌는 것 같다”고 말했다.
류필립 열애설 미나는 “차를 마신다. 아침에도 찬물을 마시지 않고 차를 많이 마신다”며 “예전만큼 운동을 못해도 관리가 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류필립 열애설 미나는 “요즘 100세까지 사는데 20대까지만 예쁘게 살고 싶지는 않다”며 “60대에도 수영복을 입을 수 있는 몸매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