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17일부터 비발디파크·웰리힐리·하이원 등 스키장 시즌권 할인 판매

2015-08-17 09:17

[사진=옥션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옥션이 스키와 스노우보딩을 즐기는 얼리버드족을 위해 스키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

옥션은 오는 17일부터 'HOT한 계절 COOL하게 즐기자!' 프로모션을 통해 올 겨울 강원도 대표 리조트 시즌권을 할인 판매한다. 대명 비발디파크와 웰리힐리파크를 시작으로 하이원 리조트 등 국내 대형 스키장의 시즌권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대명 비발디파크 시즌권은 정가 30만원이며, 28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선착순 쿠폰 종료 후에는 5% 할인된 28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시즌권은 대인과 소인 공통 사용 가능한 전일권이며, 스키월드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유효하다.

웰리힐리파크 시즌권은 대인권 기준 33만원, 여성 및 소인권 기준 22만원에 판매한다. 이 역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10%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9월 6일까지 할인 판매하며, 스키장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9월 2주차에는 하이원 리조트 시즌권을 오픈 할 예정이며, 이후 순차적으로 국내 유명 스키장 시즌권을 오픈 할 예정이다.

옥션 티켓레저팀 김주성 팀장은 "최근 레저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크게 늘어나 스키 시즌권 판매 시작이 앞당겨지고 있는 추세다"며 "얼리버드 할인에 옥션 단독 할인이 추가되니 시즌권을 기다린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