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 저칼로리 건강도시락 '예뻐락' 출시
2015-08-13 09:05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아모제푸드가 저칼로리 건강도시락 '예뻐락(樂)'을 출시했다.
예뻐락은 매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초반의 여성을 위해 아모제푸드와 이경영 박사가 공동으로 기획해 만들었다. 2030대 여성들의 신체 리듬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잘못된 식습관을 해결해준다. 신진대사율이 높은 시기에 맞춰 다양한 영양을 고루 챙겨줄 수 있는 맞춤형 식단으로 구성했다.
도시락의 메뉴는 다이어트를 비롯해 변비와 피부노화에 좋은 해독식단인 '바디솔루션'과 항노화식단인 '스킨솔루션'으로 구성했다. 바디솔루션 식단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 브로콜리, 컬리플라워와 혈액정화에 좋은 마늘, 양파 등으로 구성해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해 몸을 가볍게 해준다. 스킨솔루션 식단의 경우에는 무리한 다이어트,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좋은 파프리카, 아스파라거스, 견과류, 검은깨 등으로 제작했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예뻐락 건강도시락은 기존 식단관리 제품과 달리 2030대 여성들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설계한 식단으로 만들어졌다"며 "다이어트 전문가와 종합외식기업이 공동 기획해 맞춤형 식단관리는 물론 입맛까지 고려한 메뉴를 제작해 여성들의 건강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