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수목드라마 용팔이 3회예고’김태희-주원 첫만남..조현재,김태희 깨어나 분노

2015-08-12 18:43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3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3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2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3회에선 한여진(김태희 분)이 깨어나고 김태현(주원 분)과 첫만남을 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중국교포인 김영식 환자를 살리기 위해 김태현은 수술실에 몰래 들어가 김영식 환자의 수술을 한다.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3회 예고 영상 보러 가기

김영식 환자는 건강보험이 적용이 안 돼 한신병원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해 있다. 김태현은 담당 의사의 권한으로 무료로 김영식 환자를 치료해 주기 위해 몰래 수술실에 데려가 수술하는 것.

수술 도중 김태현은 복도에서 들려오는 카트 소리에 몸을 숨겨 문틈으로 몰래 바라본다. 김태현은 부들부들 떨리는 손으로 유리 조각을 목에 가져간 한여진을 보게 된다. 한여진도 김태현을 보게 된다. 한여진은 “3년 만에 처음 본 외부인. 그는 누구였을까?”라고 말한다.

한편 한도준(조현재 분)은 한여진이 깨어나 크게 분노하고 자신의 음모를 이채영(채정안 분)이 알게 될까봐 두려워한다.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3회는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