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태도논란]지연,용팔이 김태희와 닮은 외모!“포토샵으로 김태희→지연 가능”

2015-08-12 00:00

[사진: 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걸그룹 티아라가 팬들을 무시했다는 논란(티아라 태도논란)이 가열되고 있는 가운데 티아라 멤버 지연이 대한민국 최고미녀 김태희와 외모가 비슷하다는 주장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티아라 멤버 지연과 김태희는 티아라 데뷔 초부터 닮았다는 주장이 온라인에서 강하게 제기됐다. 온라인에선 김태희 사진을 포토샵을 잘 이용하면 티아라 멤버 지연 사진으로 바꿀 수도 있다는 글들과 사진들이 올라와 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지연은 네티즌들의 공격을 받기도 했다.

지연은 지난 2009년 7월 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소속사에서 '제 2의 김태희'라는 타이틀로 기사를 내서 한동안 많이 욕을 먹었다”며 “어떤 욕이었는지는 차마 말로 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티아라 지연은 1993년생이고 김태희는 1980년생이다. 티아라 지연이 13살이나 어리지만 대한민국 최고 미녀 김태희와 닮았다는 말이 네티즌들의 분노를 산 것으로 보인다.

현재 김태희는 SBS ‘용팔이’에서 한신그룹 제1상속녀 한여진으로 출연하고 있다. 티아라 태도논란 티아라 태도논란 티아라 태도논란 티아라 태도논란 티아라 태도논란 티아라 태도논란 티아라 태도논란 용팔이 김태희 용팔이 김태희 용팔이 김태희 용팔이 김태희 용팔이 김태희 용팔이 김태희 용팔이 김태희 용팔이 김태희 용팔이 김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