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에픽하이 미쓰라진, 생방 도중 결혼발표, 연인 권다현 미모 ‘눈길’

2015-08-11 10:28

아주경제 김진수 기자 = 에픽하이 미쓰라진, 생방 도중 결혼발표, 연인 권다현 미모 ‘눈길’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발표’, '미쓰라진 연인 권다현'

에픽하이 미쓰라진이 라디오 생방 중 깜짝 결혼 발표를 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그의 연인 권다현의 미모가 다시금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한 미쓰라진은 연인 권다현과 오는 10월 초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미쓰라진은 "에픽하이의 막내이지만 나도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됐다. 그 소식을 여러분께 먼저 들려드리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방송 이후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는 한편 미쓰라진의 연인 권다현의 미모가 다시금 화제에 올랐다.

미쓰라진의 연인 권다현은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패션잡지 모델 활동을 하며 연예계에 입문했다. 단편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 '기다린다',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 '천추태후', '시티홀'에 출연한 바 있다.

앞서 지난해 12월 미쓰라진은 영화 '개를 훔치는 방법' 시사회장에 연인인 권다현과 다정하게 손을 잡고 등장해 열애 사실을 공개한바 있다. 당시 2년째 열애중이라고 밝힌 두 사람은 SNS를 통해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사진=권다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