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UHD 론칭 기념 수퍼쇼' 개최

2015-08-10 10:19

[▲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사장(오른쪽 첫째)이 지난 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스카이라이프 초고화질(UHD) 론칭 기념 수퍼쇼'에서 스카이라이프 상을 받은 정지혜(서울시, 28세)씨(가운데)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스카이라이프 초고화질(UHD) 론칭 기념 수퍼쇼'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KT스카이라이프가 UHD상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퀴즈 이벤트의 최종 수상자를 뽑기 위해 마련됐다.

KT스카이라이프는 올 6월 1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두 달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수많은 응모자 가운데 1차 당첨자 400여 명을 이날 행사에 초대했다.

경품 추첨 행사에선 ‘스카이라이프 상’ 경품인 1억여 원 상당의 독일 명품 슈퍼카 ‘포르쉐 카이엔’이 참가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스카이라이프 상을 받은 정지혜(서울시, 28세)씨는 “뜻밖의 행운을 가져다 준 KT스카이라이프에 감사한다"며 "KT스카이라이프의 UHD 방송이 꿈의 화질을 보여주고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날 스카이라이프 상 경품 이외에도 1등 2명에게 크루즈여행 상품권, 2등 5명에게 UHD TV, 3등 10명에게는 스카이라이프 UHD 상품 5년 무료 시청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전달했다.

이 밖에도 참석자 전원에게는 모바일상품권과 텀블러, 마스크팩 등 풍성한 기념품을 제공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날 행사를 자체 채널인 sky Drama(스카이라이프 채널 40번, ollehtv 30번)와 Sky ENT(스카이라이프 채널 32번, ollehtv 46번)를 통해 생중계하며 ‘종합 미디어기업’의 면모도 보였다.

또 행사장에 최신 UHD TV 12대를 설치하고 스카이라이프의 3채널 UHD 방송과 다양한 자체 제작 UHD 콘텐츠도 선보였다.

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이번 행사를 진행하며 알게 된 시청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UHD 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알리는 풍성한 행사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