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용팔이 2회예고’김태희,깨어나..주원,불법왕진으로 형사처벌 위기

2015-08-06 19:57

SBS '용팔이' 2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SBS '용팔이' 2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6일 방송될 SBS '용팔이' 2회에선 한여진(김태희 분)이 깨어나고 김태현(주원 분)이 불법 왕진으로 형사처벌을 받을 위기에 처해지는 내용이 전개된다.

한여진은 이복오빠인 한도준(조현재 분)에 의해 현재 한신병원 12층 플로어에 잠이 든 채 감금돼 있다.

한여진의 뇌파를 가리키는 모니터가 비정상적으로 움직이고 한여진은 극심한 경련을 일으킨 후 눈을 뜬다.

▲SBS '용팔이' 2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한편 이날 방송에선 여동생 김소현(박혜수 분)의 치료비 마련을 위해 조직폭력배들을 왕진까지 가 치료하고 있던 김태현이 형사처벌을 받을 위기에 처하는 내용도 전개된다.

김태현은 총상을 입은 두철(송경철 분)을 치료하고 경찰에 쫓기던 중 같이 한강에 뛰어들어 목숨을 건진다.

그러나 경찰에 쫓기다가 그만 메스를 떨어뜨리고 이 메스를 입수한 경찰은 이 메스가 한신병원에서만 납품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경찰은 한신병원에 들이닥친다. 과연 김태현은 형사처벌을 받게 될까?

SBS '용팔이' 2회는 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용팔이 용팔이 용팔이 용팔이 용팔이 김태희 김태희 김태희 김태희 김태희 김태희 김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