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카카오프렌즈와 특별 콜라보레이션 제품 판매
2015-08-06 13:34
CGV는 ‘CGV에 놀러온 카카오프렌즈의 변신’이라는 주제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제품 발매를 7일 공식적으로 선보인다. 이들 캐릭터는 스티커, 틴케이스, 에코백, 포토티켓 앨범 등 다양한 상품으로 개발돼 전국 82개 CGV 극장에서 영화 관람객들에게 판매된다.
CGV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 제품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공식 오픈 전인 지난 31일부터 일부 CGV 씨네샵을 통해 선판매를 실시했는데, 입소문이 퍼지며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짱귀욥 득템, 씨지브이로 달려가셈” “안 살수가 없었다 이건” “정신차려보니 계산하고 있었음”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CGV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층 더 귀여워진 캐릭터에 닉네임을 직접 붙이는 ‘캐럭터 별명 공모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각 캐릭터별 선정된 닉네임의 주인공에게는 콜라보 제품으로 가득 찬 구디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콜라보 플래그쉽 스토어도 오픈 한다. CGV 영등포 씨네샵과 CGV 여의도 씨네샵은 다양한 콜라보 제품 판매와 함께 대형 캐릭터 피규어가 설치될 예정으로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기념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GV 영등포와 CGV 여의도 씨네샵에서는 오는 14일 단 하루 선착순으로 럭키박스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라보 제품인 에코백과 틴케이스 제품 패키지를 2천원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이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럭키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럭키박스에는 콜라보 캐릭터 상품들이 최소 1개부터 최대 6개까지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 이 때문에 최소 3천원에서 최대 6만 8000원까지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콜라보 캐릭터 상품들은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자세한 상품 정보 및 가격, 판매 지점,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를 보다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오는 7일 CGV 여의도를 시작으로 14일 용산, 26일 압구정, 28일 인천에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도 오픈한다.
CGV 브랜드마케팅팀 박철우 팀장은 “이번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은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것 외에 또다른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향후에도 CGV는 신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와 발상으로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