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디, 제대로 비글미 공개 내숭제로 코믹 댄스부터 멤버 디스전까지

2015-08-05 14:06

[사진 = 블레이디TV 캡처]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블레이디(티나, 가빈, 다영, 기루, 예은)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5일 오전 소속사 측은 블레이디TV(https://www.youtube.com/channel/UCRnMdAb11OrxmBkyaqr68xQ)를 통해 썸머 스페셜 앨범 ‘secret number(비밀열쇠)’의 뮤직비디오의 생생한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블레이디의 뮤직비디오가 촬영 되는 바닷가와 펜션, 수영장 등에서 촬영 틈틈이 휴식을 취하는 블레이디의 모습이 담겨있다.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시원한 배경에 블레이디 멤버들의 깜찍 발랄함이 더해져 신곡 ‘secret number(비밀열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블레이디 멤버들은 그동안 방송,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걸그룹답지 않은 코믹 댄스와 내숭을 찾아볼 수 없는 인터뷰까지 블레이디 본연의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블레이디의 ‘secret number(비밀열쇠)’는 소녀적 감성 가사에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사운드, 달달한 블레이디의 보컬이 더해지면서 순수하고 풋풋한 20대의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블레이디의 소속사 측은 “팬들과의 소통에 항상 귀기울이고 있는 블레이디가 이번에도 블레이디TV를 통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며 “타 걸그룹과 다른 블레이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채널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레이디는 썸머 스페셜 앨범 ‘secret number(비밀열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