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인형극제, 체험 프로그램 ‘어린이 코코바우 체험단’ 모집

2015-08-03 07:45

[사진=미디언스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춘천인형극제가 여름방학을 맞은 전국 8~13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춘천인형극제 2015’의 체험 프로그램인 ‘어린이 코코바우 체험단’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어린이 코코바우 체험단’은 어린이들이 축제의 마스코트인 코코바우처럼 주인공이 되어 축제를 즐긴다는 주제로 진행되는 어린이 참여 프로그램이다.

체험단 프로그램은 기자가 되어 공연과 관객을 취재하는 ‘어린이 기자단’, 물건을 사고 팔며 소외된 이웃을 도와주는 ‘어린이 벼룩시장’, 인형극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번개인형극’으로 구성됐다.

체험단의 모집인원은 ‘어린이 기자단’ 10명, ‘어린이 벼룩시장’ 50명, ‘번개인형극’ 120명으로 선착순 모집이다.

각 체험단은 8월 7일부터 12일까지 춘천인형극장 일대에서 활동한다.

8~13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체험단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명예회원증이 주어진다.

참가 희망자는 춘천인형극제 홈페이지(www.cocobau.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cocobau89@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이재수 춘천인형극제 이사장은 “춘천인형극제2015의 어린이 코코바우 체험단은 어린이가 스스로 축제의 주인공이 되어 맘껏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7회째를 맞는 춘천인형극제는 세계 각국의 인형극과 거리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축제는 7일부터 12일까지 6일 동안 춘천인형극장 및 춘천 시내 일대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