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UFC190 론다 로우지, 친부자살 언급 코레이아에 승 “미샤테이트 행”
2015-08-02 15:00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UFC190 론다 로우지, 친부자살 언급 코레이아에 승 “미샤테이트 행”…UFC190 론다 로우지, 친부자살 언급 코레이아에 승 “미샤테이트 행”
론다 로우지와 베시 코레이아가 1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HSBC 아레나에서 열린 UFC 190 계체를 통과한 뒤 신경전을 펼쳤다.
코레이아는 계체를 통과하자 환하게 웃으며 플래시 세례 앞에서 당당하게 포즈를 취했고 로우지도 환호와 야유를 동시에 받으며 체중계 위에 선 챔피언은 특유의 뒷짐 자세로 섹시함을 과시하기도 했다.
로우지는 "브라질 팬들에게 뭔가를 보여주고 싶다. 이곳에서 정말 행복하다"며, "미국에서 종종 야유를 받았지만 이곳에서 난 응원을 받고 있다. 경기가 열리는 밤 무슨 일이 일어나는 지 확인해 보면 좋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코레이아는 "나는 로우지의 약점을 알고 있다. 언제나 테이크다운을 노린다"며 "난 아주 빨리 그녀를 KO시킬 수 있다. 아마 1라운드 될 것"이라며 기세등등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UFC 여자 밴텀급 챔피언 론다 로우지는 이날 경기에서 화끈한 KO승으로 6차 방어전에 성공했다.
6차 방어전에 성공한 로우지의 다음 상대는 동급 랭킹 1위 미샤 테이트로 정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