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백종원에게 배운 요리 ‘삼시세끼’에서 검증!

2015-07-31 16:46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집밥 백선생'으로 요리 유학을 다녀온 손호준이 '삼시세끼'에서 요리 실력 검증을 받는다.

31일 밤 9시 45분에 방송하는 tvN '삼시세끼 정선편' 제12회에서는 게스트 같지 않은 게스트 손호준과 함께하는 '우리 식구 특집' 2탄을 선보인다. 손호준은 '집밥 백선생'을 통해 배운 요리 실력을 증명한다.

손호준은 옥택연보다 많은 나이에도 왠지 모르게 옥순봉 계급구조에서 최하위로 밀린 듯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손호준이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한 회심의 카드로 선택한 것은 바로 요리. 지난 '삼시세끼 어촌편'에선 차승원의 요리 보조 역할만으로도 숨이 찼던 손호준이 백종원의 마법 레시피를 전수 받아 몰라보게 달라진 요리 지식과 자신감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선 오이와 가지 등을 수확하는 세 남자의 자급자족 라이프가 시청자들에게 싱싱한 재미를 줄 전망이다. 초보 농부의 솜씨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생각보다 잘 자란 텃밭 작물들 때문에 더운 날씨에도 수확하는 손길이 가벼웠다는 후문. 여기에 걸그룹이 온다는 기대에 화려한 꽃다발을 준비한 이서진이 손호준의 등장과 함께 급격히 시무룩해지는 모습 등 아기자기한 재미가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