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13회예고’김태훈,바이러스 숙주돼 고스트에 납치 사망위기..수사5과,국정원과 협력

2015-07-27 20:45

tvN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13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tvN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13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7일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13회에선 민태인(김태훈 분)이 바이러스 숙주가 돼 고스트(정회장)에게 납치돼 죽을 위험에 처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민태인은 바이러스 숙주가 돼 고스트에 납치된다. 국정원 최대현(이경영 분) 국장은 고스트를 잡기 위해 수사5과에 공조수사를 요청한다. 수사5과 수장인 장무원(박성웅 분) 경정은 민태인을 구하고 고스트를 잡기 위해 국정원과 협력하기로 한다.

▲ tvN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13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최대현 국장은 “고스트를 잡아서 국가적인 위협을 제거할 수 있다면 나는 그것으로 만족하네”라고 말한다. 마침내 수사5과와 국정원은 힘을 합쳐 고스트 본거지에 들어가 고스트 잡기에 나선다.

그러나 민태인은 바이러스로 인해 정신을 잃고 죽을 위기에 처한다. 고스트 일당은 “저 놈 죽으면 바이러스도 사라진다. 어떻게든 살려”라며 민태인을 살리려 한다.

과연 민태인은 살아날 수 있을까? 국정원과 수사5과는 민태인을 구하고 고스트를 잡을 수 있을까?

tvN 월화드라마‘신분을 숨겨라’ 13회는 2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