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공식 웨이보 오픈 통해 중국 마케팅 활활

2015-07-20 17:50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코리아나화장품은 중국 소비자와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웨이보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웨이보는 이미지와 짧은 글을 통해 사회·문화적 이슈를 비롯해 개인 일상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중국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널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번 중국 웨이보 오픈(http://weibo.com/5632736082)을 통해 중국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을 강화하고 코리아나화장품 기업 스토리와 브랜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통로로 활용할 계획이다.

코리아나 공식 웨이보에서는 코리아나화장품 기업, 브랜드 소식과 함께 모델로 활동중인 걸그룹 카라의 활동 소식 등 풍성한 정보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국 관광, 문화 소식 등 유익한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게재하여 다양한 중국 소비자들 입맛에 맞춘 유익한 내용들도 제공된다.

추후에는 공식 웨이보를 주축으로 공식 웨이신, 블로그 등 중국 내 SNS 채널을 추가적으로 오픈하고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공격적으로 확장하여 중국 시장에 한층 더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한편, 최근 코리아나화장품은 오르시아 퍼펙트 콜라겐 28데이즈 인텐시브 앰플 제품으로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했다.

이 제품은 중국 내 앰플 분야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던 것으로, 이번 위생허가 취득를 통해 중국 내 규모가 큰 유통채널에 활발한 영업을 펼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