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김유리,김사랑에“당신이 주진모 망쳐..세상은 당신들 불륜으로 볼 것”

2015-07-17 21:29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동영상 [사진 출처: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7일 방송된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5회에선 최재호(김태훈 분)가 자살을 시도하자 조서령(김유리 분)이 서정은(김사랑 분)에게 독설을 쏟아내는 내용이 전개됐다.

최재호가 자살을 시도하고 병원에 입원하자 박현아(김윤서 분)는 철저히 이를 비밀로 하려 했지만 이 사실은 조서령(김유리 분)에게 보고됐다.

조서령은 최재호가 입원한 병원에 가서 서정은을 만났다. 조서령은 서정은에게 “당신들 사랑, 그 숭고하고 위대한 사랑의 결과가 어떤 건지 봐. 이게 서정은 당신이 원하던 그림은 아니잖아. 지은호, 서저은은 사랑이었지만 이 사람한테는 불륜이었어”라며 “결국 세상도 그렇게 보게 될 거고. 지은호 지키고 싶다고 했지? 지은호 망치는 사람은 가만두지 않을 거라고. 지은호를 가장 망치게 하는 사람은 결국 서정은 당신이 될 거야”라고 경고했다.

조서령은 “보호자가 힘을 내야죠”라며 빈정대며 자리를 떠났다.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