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딱 좋아’ 뮤비 공개 하루만에 200만 뷰 돌파

2015-07-14 11:20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GOT7의 신곡’딱 좋아(Just r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3일 공개된 GOT7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딱 좋아(Just r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뷰를 돌파한 데 이어 14일 하루만 에 200만뷰를 넘어섰고, 현재 250만뷰를 돌파하며 빠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개된 영상은 10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체적인 컨셉과 스타일링이 10대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동화 속 분위기에 소인국 컨셉과 독특한 안무 멤버들의 애교 가득한 표정, 달콤한 보이스와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사로 잡고있다. 또, ‘아무리 널 뜯어봐도, 보고 또 보고 니가 말하는 안 예쁜 부분이 어딘지’라는 가사로 여심을 사로 잡으며, GOT7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량과 매력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상큼하고 귀여워서 계속 보게 된다”, “컨셉과 스타일링 안무가 독특해 자꾸 보게 된다”,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과 어울리는 소인국 요정 컨셉”, “가사가 예쁘고 힐링된다 10대들의 워너비송 될듯” 등 다양한 반응을 얻고있다.

또,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 음원 역시 발매 당일 중국 대표 음악 전문 사이트 '인위에 타이' V차트 2위에 올라서며 중화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GOT7의 신곡 ‘딱 좋아(Just right)’는 미국 남부 Southern Hiphop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한편, GOT7은 오는 16일 Mnet ‘엠 카운트 다운’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후 17일 ‘뮤직뱅크’, 18일 ‘음악중심’, 19일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