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철 더위를 잊게해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풍성한 프로모션
2015-07-13 11:30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Oakwood Premier Incheon)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더위를 한방에 날리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두 가지 특별 서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클라우드(Kloud) 생맥주 또는 에딩거(Erdinger) 생맥주와 함께 치킨윙, 케이준 포테이토 안주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클라우드 생맥주 선택 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가격에 대한 부담이 적다.
생맥주 세트의 가격은 맥주 종류에 따라3만 2천원(클라우드 생맥주)과 3만 9천원(에딩거 생맥주)으로 선택 가능하며 에딩거 생맥주는 3잔 제공 기준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1인 기준). 해당 프로모션의 이용 시간은 서해의 저녁 노을이 아름다운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고소한 마와 잣으로 국물을 낸 냉국수, 육회비빔밥, 싱싱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비빔국수, 능이버섯 삼계탕, 갈낙탕, 장어초밥 등 건강에 좋은6가지의 웰빙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초복인7월 13일부터 말복인 8월 12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진행된다.
가격은 2만 5천원부터 3만3천원까지이며 점심과 저녁에 주문 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