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여름 트레이닝복 3종 출시

2015-07-11 15:14

[사진제공=블랙야크 키즈]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블랙야크 키즈가 야외 스포츠, 물놀이 등 다양한 여름 야외 활동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복 3종을 출시했다.

블랙야크 키즈의 트레이닝복은 뛰어난 흡한 속건 기능과 편안한 디자인으로 여행, 캠핑, 가벼운 산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다. 블랙야크 특유의 야크 형상과 색상이 디자인된 민소매 티셔츠, 허리밴드 반바지 등이 출시됐다.

BK3XN35티셔츠는 히말라야의 상징인 야크와 타르초 이미지가 디자인된 민소매 티셔츠다. 흡한 속건 기능으로 땀이 빨리 말라 편안하게 야외활동을 할 수 있다. 함께 코디하면 좋은 BK4XN35팬츠는 허리 이밴드와 스트링으로 아동 스스로 입고 벗기 쉽다.

스포츠 콘셉트의 민소매 티셔츠 BK3XN36티셔츠, 양면 변형 메시 소재가 사용돼 뛰어난 흡습속건은 물론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BK4XN36팬츠, 뛰어난 스트레치 기능을 지닌 BK3XN20티셔츠 등도 함께 출시됐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최근 실용성과 편리함, 멋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레이닝룩이 여행지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며 "해수욕장, 수영장, 놀이터 등에서 야외 활동 시 뜨거운 햇볕과 날씨로부터 아이들을 보호 할 수 있는 기능성 트레이닝복으로 시원하게 여름을 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