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른하우스, 데지헤 타운하우스 특별 분양

2015-07-11 10:48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실용적 공간과 프로방스의 고풍스러움으로 정통 유러피언 하우스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는 ‘베른하우스’가 용인 흥덕지구 트리플힐스 내 시공 중인 데지헤 타운하우스 특별분양을 실시한다. 트리플 힐스는 용인 흥덕지구 총 2만평의 부지위에 조성중인 210 세대의 대규모 고급 단독 주택 단지로 지난 2월 실시한 1차분양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이슈가 된 바 있다.

특히 우리나라 최초로 ‘감성 주택’을 짓고 있는 베른하우스는 트리플 힐스 2차단지 내 타운하우스의 시공을 맡아 ‘트리플힐스 데지헤타운’을 조성하고 있다.

베른하우스 데지헤타운이 들어서는 흥덕지구 트리플힐스는 차량으로 경부고속도로 수원IC 3분거리,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 2분 거리,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IC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뛰어난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더욱이 분당선 청명역과 신길역 또한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출퇴근자들의 대중교통 이용 여건도 훌륭하다.

전원주택의 단점이라 할 수 있는 열악한 도시인프라도 흥덕 택지개발지구의 입지요건으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데지헤 타운 인근에는 죽전 신세계백화점은 물론 이마트 홈플러스 등 다양한 쇼핑환경이 마련되어 있을 뿐 아니라 아주대학교병원, 분당서울대병원 등 대형 종합병원에 있어 편리한 도시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도보거리에 석현초, 흥덕중고교 등이 위치하는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되었다는 점도 전원주택에서 보기드문 강점으로 꼽힌다.

그러나 데지헤 타운의 자랑은 빼어나게 아름다운 ‘집’ 본연에 있다. 프랑스어로 소망을 뜻하는 ‘데지헤’의 어원처럼 고즈넉한 전원생활에 대한 꿈을 완성시켜줄 남프랑스식 건축의 진수를 선보인다.

낮은 인구밀도와 높은 녹지율로 도시 속 작은 숲속마을을 표방하는 데지헤 타운의 건축물은 마치 프랑스 시골마을에서 본 듯한 아름답고 아담한 집들이 조용하고 작은 정원과 함께 어우러져 있다.

특별 분양을 실시하는 용인 흥덕지구 트리플힐스 내 데지헤 타운하우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베른하우스 홈페이지(http://www.bernhaus.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bernhaus), 또는 대표번호(031-8003-41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른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