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초복 맞이 복날 이벤트

2015-07-10 10:00

[사진=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가 초복을 맞아 복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복인 오는 13일까지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공식 카페인 ‘크루즈톡’ (cafe.naver.com/rccl)에 가입돼 있는 회원 중 8월 홍콩 출발 보이저호 신규 예약자 선착순 5명에 한해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로고가 들어간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또 오는 13일 초복 당일에는 깜짝 선물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크루즈톡에서는 초복맞이 깜짝 이벤트 외에도 오는 8월 16일 출발하는 3박 4일 보이저호 홍콩 크루즈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보이저 너는 내 운명’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 매일 상품을 지급하는 상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이벤트 외에도 크루즈톡을 통해 소개된 여름휴가맞이 8월 7일(4박5일), 16일(3박4일) 홍콩 출발 보이저호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관계자는 “초복을 맞아 마련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받고 여름 휴가 계획을 알차게 짤 수 있길 바란다”며 “현재 진행되는 이벤트 외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카페 활동을 더욱 장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모든 크루즈 여행 일정 및 예약, 각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ccl.kr) 또는 전화(02-737-0003)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