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재학생 8명, Blue Award 공모전 수상 영예

2015-07-07 14:59

[서울사이버대]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허묘연, www.iscu.ac.kr)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재학생 8명이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가 주최한 ‘2015 Blue Award 대한민국 학생 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Blue Award’는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들이 참여하며, 차세대의 디자인적 소통을 상징하는 공모전으로 평가받고 있다.

서울사이버대학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김현식 학생은 스마트폰 앱 [“Food Coach” Launcher Icon Design]으로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장상을, 최문영 학생은 [거실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우수상을, 김은아 학생은 [코코앙리와 베베랑이 일러스트]를 출품해 특선을 받았다. 정명진, 엄순엽, 박성휘, 문사라 학생도 입선해 디자인 업계를 이끌 인재로 인정받았다.

서울사이버대는 2015 Blue Award 대한민국 학생 디자인 공모전 수상을 기념하여 본교에서 4일(토) 11시부터 수상자들과 함께 시상식을 개최한다.

[멀티디자인학과]



이향아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장은 “서울사이버대학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는 사이버대 중 최초로 전국 규모 디자인대전을 개최하고, 공모전 수상자를 최다 배출했다. 2015 Blue Award 대한민국 학생 디자인 공모전에서 또 한 번 재학생들의 실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7월 9일(목)까지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지원서는 입학 홈페이지(apply.iscu.ac.kr) 또는 모바일(m.iscu.ac.kr)에서 무료로 작성할 수 있으며, ‘나의 전형 찾기 서비스’를 이용해 지원자에게 적합한 전형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