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1회예고’김사랑,주진모 아들 낳았다?“주진모 어릴 때와 똑같아”

2015-07-03 15:41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1회 예고 영상 [사진 출처: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1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3일 방송될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1회에선 서정은(김사랑 분)과 최재호(김태훈 분)의 아들인 라일(박민수 분)이 사실은 서정은과 지은호(주진모 분) 사이에서 낳은 아들일 가능성이 강력히 제기되는 내용이 전개된다.

최재호는 아들 라일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주치의인 박현아(김윤서 분)에게 “아이를 낳고 싶어요”라며 “저랑 정은이를 묶어 줄 수 있는 뭔가가 필요해요. 나한텐 그것이 없어요”라며 라일이 자신의 친아들이 아님을 시사한다.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1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라일은 지은호의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한다. 이 자리에서 라일은 콩나물국에 있는 파를 골라낸다. 지은호의 아버지가 라일에게 “파 싫어하니?”라고 묻자 라일은 “미끌거리는 것이 싫어요”라고 말한다.

지은호 어머니가 지은호의 아버지에게 “현수 어렸을 때 보는 것 같았어”라고 말한다. 이에 따라 서정은이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었을 당시 서정은은 이미 지은호의 아이를 임신하고 있었고 이를 최재호는 서정은에게 자기의 아이를 임신한 것이라고 속여 온 것으로 보인다.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1회는 3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