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가면]주지훈,수애 손에 반지 껴주고 진짜‘청혼’..수애“최고선물은 당신”

2015-07-03 00:19

SBS 수목드라마 가면 동영상 [사진 출처: SBS 수목드라마 가면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가면' 12회에선 최민우(주지훈 분)가 변지숙(수애 분)의 손에 반지를 끼어주고 진짜 청혼을 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처음에 둘은 정략결혼으로 맺어졌다. 하지만 둘은 어느덧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됐다.

최민우는 변지숙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작은 꽃화분을 전했다. 변지숙은 꽃을 보고 “꽃이 이렇게 예쁠 줄은 몰랐다”며 행복하게 웃었고 최민우에게 “그래도 최고의 선물은 당신이다. 그리고 미안하다”고 말했다.

최민우는 변지숙이 샤워를 하러 간 사이에 반지케이스를 소파 밑에 숨겼다. 변지숙이 샤워를 마치고 나오자 변지숙에게 “소파가 불편해서 못 자겠다”고 말했다. 변지숙은 소파를 살피던 중 케이스에 든 다이아반지를 발견했다.

최민우는 “프랑스 왕족이 사용한 물방울 다이아 아니냐. 또 물에 빠뜨리지 마라”며 “우리 결혼반지니까”라며 변지숙의 손에 반지를 껴 줬다. 변지숙은 행복하게 웃었다.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