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링크] 오늘의 운세, 날씨,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 소식 모음
2015-06-30 15:31
아주경제 강아영 기자 =양자리 이시영, "대화할 수 있는 상대방을 찾아보는 것이 하나의 방법"…(별자리 운세),제2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 접수 시작 오는 7월 22일까지, 오늘의 전국 날씨,충청이남 장마비 서울 산발적 비..기상청 "미세먼지 농도 보통" 오늘의운세·오늘날씨·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 접수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6월 30일인 오늘은 전국이 흐리고 충청이남 지방은 장마비가 오겠습니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전국이 흐리고 제주도와 전남해안에 내리는 비는 낮에 충청이남지방으로 확대되겠는데요, 밤에 서쪽지역부터 그치겠다는 전망입니다. 서울, 경기도와 강원도에는 밤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22도에서 29도로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제주권 좋음,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이시영이 루머에 강력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된 가운데 이시영의 운세에 관심을 모이고 있는데요. 양자리 이시영의 운세, 지역별 날씨 예보 그리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 접수 시작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원문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제2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발표
■양자리 이시영의 운세는? "대화할 수 있는 상대방을 찾아보는 것이 하나의 방법"
■오늘의 전국 날씨는? 충청이남 장마비 서울 산발적 비 "미세먼지 농도 보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