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청춘들을 위한 방학 지침서’는?

2015-06-26 15:24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전자책 기업 T스토어 북스는 대학생들의 여름 방학을 응원하기 위해 ‘청춘들을 위한 방학 지침서’를 소개했다. 영어, 시사∙상식, 다이어트에 대한 도서로 10% 할인가 또는 15% 캐쉬백을 적용한다.

◇ 영어회화 이제 어렵지 않아요 《영어회화 마스터 1000+/ 오영일 저》
영어는 청춘들의 영원한 숙제지만, 여행지나 스피킹 시험에서는 매우 유용한 언어이기도 하다. 한 달에 1000개의 문장을 말할 수 있는 마법의 학습법이 궁금하다면 볼만하다.

◇ 술술 읽히는 시사상식 《뻔뻔한 지성들의 르네상스/ 보헤미안 저》
전공 서적과 씨름을 하다 보면 문득 ‘내가 시사상식은 하나도 모르는 교양 없는 사람인가?’ 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저자는 경제 분야를 비롯하여 시사와 역사까지 광범위한 분야의 상식들을 쉽게 풀어냈다.

◇ 다이어트, 건강하고 확실하게 하자! 《이기적인 다이어트 상담소/ 남세희, 김미구 저》
시험공부를 핑계로 야식을 먹으며 다이어트는 내일로 미뤄왔다면, 이번 방학을 활용해 제대로 다이어트에 도전하자. 저자는 ‘칼로리 계산법의 함정’, ‘부위별 살빼기 운동의 진실’ 등 다이어트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 잡아줄 뿐 아니라, 바른 먹거리와 생활 습관 등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준다.

한편, T스토어 북스는 ▲여름대비 다이어트 PROJECT ▲영어! 습관이 답이다 등 관련 도서 이벤트 및 국내 최저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