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성미 물씬 풍기는 월드투어 포스터 추가 공개…'카리스마 폭발'

2015-06-24 00:08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인피니트가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의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의 멤버 엘과 성종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 엘은 검은색 셔츠와 자켓을 입은 채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모습과 매력을 발산했다.

게다가 엘은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누나들을 설레게 하는 연하남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며, 멤버 성종 또한 MBC '일밤-진짜사나이'를 통해 예능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8월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2013년 8월 9일, 세상을 향해 내디뎠던 인피니트의 첫 월드투어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 이후, 더욱더 새롭고 강렬해진 인피니트의 모습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모습들이 가득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8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