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는 29일 발라드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전격 컴백하는 그룹 비투비가 새 음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음반 ‘컴플리트(Complete)’의 2차 재킷 화보 이미지 공개에 나섰다. 앞서 울창한 숲 속의 일곱 소년으로 변신한 1차 재킷 이미지와는 또 달리 자연스런 편안함이 돋보이는 비투비의 이번 2차 화보는 한층 세련된 일곱 멤버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빈티지한 골목 사이사이에서 포착된 비투비 2차 재킷 이미지는 그 동안 ‘악동’처럼 통통 튀는 활동을 펼친 이들의 지난 활동과 대조되는 ‘남자 냄새’ 충만한 성숙한 변신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특히 감각적인 네이비 컬러 스타일링이 그 빛을 발하는 그룹별 사진에서는 감성 가득한 눈빛과 서로의 어깨에 살포시 몸을 기댄 비투비의 편안한 포즈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더한다.
또한 비투비는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28일 밤 11시, 온라인 미니 라이브 공연을 통해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날 예정. ‘비투비니까 괜찮아요’라는 타이틀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될 이 공연은 신곡 ‘괜찮아요’의 최초공개와 함께 새 음반에 대한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각오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타이틀 곡 ‘괜찮아요’를 포함한 비투비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는 오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