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는 29일 발라드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컴백하는 그룹 비투비가 온-오프라인에 동시다발적으로 새 음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음반 ‘컴플리트(Complete)’의 멤버별 재킷 이미지를 공개, 컴백 전 연이은 분위기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여름의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숲 속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카리스마와 멤버 각자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재킷은 데뷔 첫 발라드 타이틀 곡 ‘괜찮아요’의 분위기에 걸 맞는 비투비의 압도적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비투비의 이번 멤버 별 재킷이미지는 온라인에 앞서 오프라인에서 시간차 선 공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투비 입덕안내서’라는 이름으로 제작된 수만장의 전단지를 지난 17일부터 전국 각지에 배포, 새 음반 재킷 이미지를 오프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하는 독특한 홍보 전략을 펼친 것.
비투비의 '입덕 안내서'에는 새 음반 재킷 사진과 함께 팬들이 정성껏 보내 온 비투비 멤버들의 매력 포인트이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 배포 직후부터 온라인에 속속 그 인증샷이 업로드 되며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 형식을 탈피한 재킷사진 공개와 더불어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을 선택한 비투비의 이 입덕 안내서는 수도권을 비롯 국내 주요 지방도시 번화가와 중, 고등학교 부근, 그리고 청담동 큐브 카페에서 받아볼 수 있다.
오는 29일 데뷔 첫 R&B 발라드 타이틀 곡 ‘괜찮아요’로 6개월 여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비투비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그룹 이미지를 한 겹 벗어 낸 폭발적인 가창력의 ‘듣는 음악’으로 정상을 향한 승부수를 던질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 곡 ‘괜찮아요’를 비롯한 비투비의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는 오는 29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