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 제5기 듀렉스 트렌더즈 모집

2015-06-18 15:42

[사진=듀렉스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듀렉스는 열린 성 문화 조성을 위해 함께 뛸 ‘듀렉스 트렌더즈 5기’ 30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듀렉스 트렌더즈’는 듀렉스가 건전한 성 의식 확산을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

지난 2013년 출범 이후로 현재까지 약 120명의 대학생이 트렌더즈로 활동하며 올바른 성 지식 등을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알려왔다.

듀렉스는 이번 5기 트렌더즈가 7주 과정의 성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도록 했다.

이 교육에서는 올바른 피임법과 건강한 연애와 이별,  사랑과 성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7월 13일부터 8월 27일까지며,  ‘듀렉스 트렌더즈 5기’에게는 소정의 개인 활동비,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 트렌더즈에게는 별도의 상금이, 팀장에게는 리더십 지원비가 지급된다.

듀렉스 마케팅을 총괄하는 아비쉑 추카르부티 RB코리아 전무는 “듀렉스 트렌더즈가 ‘ 건강한 성 문화 전도사’로서 제 역할을 해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긍정적이고 건강한 시각으로 성에 관한 담론을 이어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성교육 과정을 구성했다.”며 “풍성해진 성교육을 통해 성에 관한 올바른 지식을 갖추고, 건전한 성 문화를 이끄는 역할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