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1000원 판매 이벤트 실시

2015-06-12 14:06

[사진제공-얍(YAP)]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이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얍’편 방영 기념으로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단돈 1000원에 판매하는 ‘WOW YAP 유료쿠폰 이벤트’를 깜짝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유료쿠폰’이란 이용자가 미리 얍(YAP)을 통해 제휴 매장의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한 후 매장 방문 시 점원에게 바코드만 보여주면 제품을 받을 수 있는 O2O 서비스다.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상시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상품 구입 직전 구매해도 바로 사용이 가능해 일상생활 속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대표적인 앱테크 방법으로도 자리잡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실시되며, 얍(YAP)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1000명에게 한시 특가로 제공되는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유료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만 구매 가능하다. 단, 구매를 위해서는 운영 시스템의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먼저 진행해야 한다.

쿠폰은 구매한 당일 밤 11시까지 미사용 시 자동으로 결제 취소가 돼, 미처 사용 하지 못했더라도 번거롭게 환불 절차를 밟지 않아도 된다. 결제가 취소된 경우에도 한정 수량이 남아있는 경우 언제든지 재구매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MY지갑' 내 ‘유료쿠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일 구매한 상품은 당일 사용해야 한다.

현재, 얍(YAP)에서 제공되는 유료할인쿠폰 브랜드로는 투썸플레이스를 비롯 할리스커피, 나뚜루 POP, 콜드스톤, 뚜레쥬르, 크리스피 크림도넛, 차이나 팩토리,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국대떡볶이, 세븐스프링스 등이 있다.

안기웅 얍컴퍼니 부사장은 “얍(YAP)을 통해 누릴 수 있는 즐거운 소비혜택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얍(YAP)은 O2O시장의 선두 사업자로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