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카카오택시, 홍보모델 박성웅‧이하나 초청 ‘데이트 인 카카오택시’ 이벤트 진행

2015-06-11 17:11

[사진제공-다음카카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카카오택시 광고 모델과 함께하는 ‘데이트 인 카카오택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배우 박성웅과 이하나가 당첨자들과 택시에 탑승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5일까지, 데이트 인 카카오택시 이벤트 포스터를 지정된 해시태그 문구와 함께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공개 SNS에 게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박성웅과의 택시 데이트를 희망한다면 ‘#카카오택시 #택시데이트 #박성웅’을, 이하나와의 택시 데이트를 희망한다면 ‘#카카오택시 #택시데이트 #이하나’를 입력하면 된다.

다음카카오는 기간 내 응모한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배우 당 각 1인의 동승자를 선정한다. 20일~21일 중, 서울 시내에서 택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세부 일시 및 장소는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카카오 공식블로그(http://blog.daumkakao.co.kr/3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음카카오는 박성웅, 이하나와 배우 곽도원, 문소리, 송새벽을 카카오택시 모델로 발탁, 한 편의 영화같은 티저 포스터와 예고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6일 공개된 TV 광고에서는 배우 박성웅이 인적 드문 도로 위에서도 카카오택시로 빠르게 택시를 탑승하는 상황을 그려 흥미를 끌고 있다. 다음카카오는 택시가 필요한 상황과 카카오택시의 편리하고 안전한 특징을 담은 영상들을 차례로 공개하고, 다섯 명의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오는 7월 5일까지, 카카오택시로 호출해 택시 탑승을 완료한 모든 승객에게 최신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어피치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하며 카카오택시 이용자 확대에 집중한다.

3월 3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카카오택시는 11일 기준, 구글플레이와 아이폰 앱스토어 모두에서 앱 다운로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출시 두 달 만에 전국 기사회원 8만명, 누적 택시 호출 수 200만건, 일 평균 택시 호출 수 5만건을 돌파하는 등 가파르게 성장해 국내 최대 택시 호출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