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기, 신곡 ‘그리고 안녕’, 음원 차트 ‘싹쓸이'
2015-06-10 16:31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이승기가 공개한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의 타이틀 곡 ‘그리고 안녕’이 온라인 음원 차트를 ‘싹쓸이 올킬’, 다시 불어 닥친 ‘이승기 광풍’을 증명했다.
이승기는 지난 2011년 10월 발매한 5집 <Tonight> 이후 3년 7개월 만에, 2012년 11월 발매한 5.5집 ‘숲’ 이후 2년 7개월여 만에, 정규 6집 앨범 <그리고...>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상황이다. 10일 정오,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에 수록된 8곡 전곡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하면서 가요계 안팎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의 타이틀 곡 ‘그리고 안녕’은 음원이 공개된 지 약 2시간 만에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지니, 몽키3, 네이버뮤직, 한터음반판매 순위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실시간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음원 출시 당일에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발라드 황태자 이승기’의 귀환을 입증했다.
이승기의 음원을 들은 네티즌들은 “음원 다운받고 지금 무한반복 중이에요! 어쩜 이렇게 가슴을 적시는 노래가 탄생한 건가요?”, “역시 이승기! 이승기는 이번에도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내일 앨범도 사러 가야겠어요~!”, “계속해서 들으니까 정말 중독되네요. 또다시 대박 예감!”이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