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성준-박형식-임지연 "SBS 새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많이 봐주세요"

2015-06-08 21:10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SBS 새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의 주인공 유이, 성준, 박형식, 임지연이 SBS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릴레이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상류사회'가 8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아슬아슬한 청춘 로맨스로 월화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유이(장윤하 역), 성준(최준기 역), 박형식(유창수 역), 임지연(이지이 역)이 설렘 가득한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공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솔직하고 당찬 윤하 캐릭터처럼 발랄한 응원을 전한 유이를 시작으로 냉정하고 이성적인 준기와 달리 수줍음 가득한 청년의 미소를 보인 성준, 잘생긴 외모만큼 똑 부러진 독려 멘트로 여심을 사로잡은 박형식, 긴장한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임지연까지, 영상 속 네 명의 주인공은 짧지만 강렬한 응원 메시지로 센스만점 셀프 홍보를 펼치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상류사회’는 금 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재벌 딸(유이)과 황금사다리를 오르려는 개천의 용(성준), 두 사람의 불평등한 계급 간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5포세대(연애, 결혼, 출산, 인간관계, 내 집 마련을 포기한 2030 세대)에게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포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