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 학교2015(극본 김민정,임예진/연출 백상훈,김성윤)’에 출연 중인 비투비 육성재가 숨겨진 촬영 현장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육성재는 6일 오전,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드라마 ‘후아유- 학교2015(이하 후아유)’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이미지 두 장을 깜짝 공개했다. 비 내리는 교정을 배경으로 한 이 사진에서 육성재는 우수에 찬 눈빛과 감성 어린 분위기로 극 중 방황하는 청춘 공태광의 모습 그대로를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비를 맞아 살짝 젖은 머리카락에도 눈부신 육성재의 자체발광 비주얼은 마치 순정만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며 여성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고 있는 중. 특히 한 장의 이미지에는 공태광의 우수에 찬 눈빛이, 또 다른 사진에서는 내리는 비에도 유쾌하게 웃음짓는 육성재의 깜찍한 모습이 함께 공개, 극과 극을 오가는 그의 반전 매력이 드러나 웃음을 더한다.
지난 2일 방송된 12화에서 극 중 이은비를 향한 마음을 담담히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신 육성재는 오는 8일 방송될 13화부터는 그만의 ‘직구 로맨스’와 더불어 새로운 캐릭터 변화를 맞으며 연이은 시선몰이에 나설 전망. 회가 거듭될수록 섬세해 지는 감정표현과 연기력, 자체발광 비주얼로 호평을 잇고 있는 육성재는 나날이 높아지는 후아유의 시청률 상승과 더불어 작품의 인기에 톡톡한 견인차 역할을 해 내며 드라마 팬들의 ‘무한 애정’을 한 몸에 얻고 있다.
한편 ‘후아유’ 속 순정파 반항아 공태광 역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육성재는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커플 합류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육성재가 속한 아이돌 그룹 비투비 역시 오는 6월 말 전격 컴백을 발표, 180도 달라질 음악적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예능. 드라마, 가수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할 육성재의 다음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