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중국음원올킬에 이어 중국 예능출연까지섭렵

2015-06-03 13:14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예 몬스타엑스의 중국반응이 심상치 않다.

몬스타 엑스는 현재 중국 투도우 더쇼 금주 차트에서는 몬스타엑스의 데뷔곡 무단침입'이 4일째 1위를 수성하고 있는 한편, 각종 온라인 동영상 채널 메인에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반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중국 인기예능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 플레이제이 스타인터뷰(연출 김영익PD,MC 플레이제이 )에 몬스타엑스가 전격출연한다'고 3일 밝혔다.

몬스타엑스(주헌(랩), 셔누(보컬), 기현(보컬), 형원(보컬), 민혁(보컬),원호(보컬), 아이엠(랩)는 오는 8일 한위싱동타이 플레이제이 스타인터뷰 편에 출연하게 된다'고 밝혔다.

한위싱동타이 플레이제이 스타인터뷰 는 먹방 프로그램으로 중국 4억7천명이 시청하는 프로그램으로 MC 플레이제이 가 진행한 이후 케이블에서 지상파로 승격하며 높은 시청률을 올리는 등 MC 플레이제이 의 입담으로 이미 가요계,방송가에서는 잘 알려져 있는 프로그램이다.

용감한형제 가 프로듀싱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플레이제이 의 한위싱동타이 는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30분 중국현지 채널과 한국에서는 네이버TV캐스트 멜론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오는 8일 몬스타엑스 의 출연이 확정된 한위싱동타이 MC 플레이제이 스타인터뷰 는 에이핑크 미쓰에이 인피니트 AOA 헬로비너스 빅스 FT아일랜드 서인영 가희 비투비 블락비 백지영 황정음 신성록 오연서 러블리즈 레드벨벳 나인뮤지스 김예림 등 수많은 스타가 거쳐간 중국 인기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