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시원한 여름 인테리어 연출 위한 기획전 실시

2015-06-02 10:37

 

[사진제공=체리쉬]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체리쉬가 이른 무더위 속 집안의 온도를 낮춰줄 여름 쿨 인테리어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통기성이 탁월한 3D 미스트랄 원단이 적용된 '브리더블 3D 미스트랄 메모리 플래티늄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침대 프레임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두께 3cm의 3D 미스트랄 원단이 내부에서 공기 순환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공간을 형성해 열이 축적되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단점을 보완했다.

지퍼가 적용된 매시 재질의 매트리스 커버는 통기성을 유지하면서도 분리 세탁을 통해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여름철 숙면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켜준다. 이 매트리스를 구매 시 50% 할인이 적용되는 침대 프레임은 라포레 브리즈, 무이, 라이너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했다.

시각적으로 시원한 공간 연출을 돕는 여름 카페트 스웨디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표면을 UV코팅 처리한 PVC 재질의 이 카페트는 투수성이 뛰어나 습기에 강하고, 내구성도 우수해 여름철 실내외에서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색상과 패턴이 다양해 꾸미고자 하는 여름 인테리어 콘셉트에 따라 디자인 선택의 폭도 넓다.

체리쉬 브랜드기획실 이근상 실장은 "때이른 불볕더위가 연일 이어지면서 생활공간에도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인테리어 연출법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기능성과 심미성을 두루 갖춘 체리쉬의 가구와 소품을 실속 있게 장만해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