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주와 결혼 안재욱, ‘힐링캠프’ 이상형 손담비 언급 재조명

2015-06-01 10:43

최현주와 결혼 안재욱, ‘힐링캠프’ 이상형 손담비 언급 재조명[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1일 결혼하는 가운데 과거 ‘힐링캠프’에 출연해 이상형월드컵에서 가수 손담비를 선택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2년 10월 안재욱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이상형을 공개했다.

이날 MC 이경규는 안재욱에게 이상형 월드컵을 제안했다. 이에 안재욱은 “완전 소심한 A형이다. 둘 중에 한 명을 선택하면 나중에 상대방을 만날 때 곤란해진다”면서 “자기가 뭔데 나를 떨어뜨리고 붙이냐고 진짜 삐치는 여배우도 있다”고 말해 회피했지만 결국 이상형월드컵은 진행됐다.

안재욱은 이상형 월드컵에서 신민아, 김태희, 최지우, 김혜수, 한혜진, 소녀시대 윤아·수영, 미쓰에이 수지, 아이유 등의 후보 중에서 최종적으로 손담비를 선택했다.

한편 1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서울에서 최현주와 결혼하는 안재욱은 1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누구보다 걱정도 하고, 기대도 하고, 늘 끊임없이 기도해주는 여러분들의 마음 소중히 받들어 예쁘게 살겠다”며 “신부도 우리 팬들 눈치 조금씩 본다. 여러분 잘 챙겨줘야 해요”라고 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