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샤이니 ‘SNL코리아’ 출격…이토록 망가질 줄이야 ‘배꼽 빠진다’

2015-05-31 13:58

[사진 = CJ E&M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샤이니가 완전체로 30일 ‘SNL코리아’에 출격했다. 샤이니는 영화, 광고 등 다양한 장르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패러디하며 몸 사리지 않는 코믹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은 블링블링 샤이니편 특집으로 꾸며졌다. 최근 새 앨범 ‘Odd(오드)’로 돌아와 상남자 매력을 뽐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샤이니가 ‘SNL코리아’ 생방송 무대에서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개그본능을 맘껏 펼친 것. ‘소년’에서 ‘남자’로 돌아온 샤이니 완전체(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의 화끈한 변신이 상상치도 못한 큰 재미를 전했다. 

‘중2병 형제’ 코너에서 감출 수 없는 ‘멋짐’을 웃음으로 승화시키고, 영화 ‘은교’를 패러디한 ‘은규’ 코너에서 신동엽과 환상의 호흡으로 강렬한 재미를 선사했다. 

뭘 좀 아는 어른들의 라이브 TV쇼 ‘SNL코리아’는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이랑, 강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까지 총 17명의 크루들이 주체할 수 없는 개그본능을 앞세워 활약한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