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이베이 2천만원, 한국만 풀린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 해외서 더 인기

2015-05-28 00:00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이베이 2천만원, 한국만 풀린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 해외서 더 인기…이베이 2천만원, 한국만 풀린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 해외서 더 인기

Q.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 예약판매로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가 다운됐죠?

- 삼성전자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의 인기로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되면서삼성전자의 다른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판매조차 중단된 상탭니다.

삼성전자는 온라인 스토어 서버 복구를 마친 상태지만 계속된 서버 유입으로 홈페이지에 계속 무리가 가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Q. 삼성전자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은 어떤 제품인가요?

- 마블사 어벤져스 시리즈의 아이언맨 수트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전면은 레드, 측면 테두리는 골드 색상, 후면에 아이언맨 마스크를 장식해 수트의 느낌을 줬습니다.

특히 후면에 1부터 1000번까지 한정판 일련번호를 새겨 한정판으로서의 소장가치를 높였습니다.

Q. 벌써 이베이에 경매로 올라와 이슈가 되고 있죠?

- 삼성전자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의 판매 전부터 이베이에 매물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는데, 28일 현재 경매가가 2천만원대까지 뛰었습니다.

한국에만 풀린 매물이라 해외에서 더욱 인기가 치솟고 있는 것입니다.

국내 출고가가 119만9000원인 점을 감안하면 3배 이상 오른 셈인데, 의도적으로 제한된 물량을 풀어 소비욕구를 자극하는 헝거 마케팅의 성공이라는 분석입니다.
 

[영상=아주방송]